•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문화기술과 사회변동 문기사 2020년도 1학기 중간고사 기출 문제 (최신학기)

몰디브흑돼지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10.11
최종 저작일
2020.07
7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문화기술과 사회변동 문기사 2020년도 1학기 중간고사 기출 문제 (최신학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다음 중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한 변화로 보기 어려운 것은?
1) 소비자 맞춤형 유통서비스인 옴니 채널
2) 로봇과 인공지능의 발전으로 인한 전통적 노동기반의 일자리 확대
3) 현금 없는 금융서비스, 블록체인 기반 금융거래
4) 다품종 소량생산을 하는 스마트 공장

2. 다음은 닌텐도 주요 게임기 제품 특징에 대한 설명이다. 적절하지 못한 설명은 어느 것인가?
1) 패미컴: 1개의 하드웨어에 1개의 소프트웨어만 사용 가능한 닌텐도의 기존의 상품과는 달 리 카세트(롬팩)를 교체함으로써 또 다른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2) 게임&워치: 휴대용 게임기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닌텐도를 상징하는 십자키가 바로 게임&워치에서부터 시작됐다
3) 닌텐도 스위치: TV에 연결하면 가정용 게임기처럼 사용할 수 있고, 조이콘이라 불리는 양 쪽의 컨트롤러를 이용해 휴대용 게임기로도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게임기’이다.
4) 버추어보이: 가상현실 게임이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처음 개발한 게임기로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3. 마이크로소프트가 관심 있게 연구 개발하는 분야로 ‘인간의 자연스러운 행동을 기반으로, 손가락이나 팔의 움직임을 파악해서 동작을 인식하고 기계를 제어하거나, 음성을 인식하는 것과 같이 인간의 신체의 움직임을 활용한 인터페이스를 무엇이라고 하는가?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몰디브흑돼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문화기술과 사회변동 문기사 2020년도 1학기 중간고사 기출 문제 (최신학기)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6월 03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4:28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