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상반기 CJ E&M 넷마블 퍼플리싱 인턴 합격 자소서
- 최초 등록일
- 2014.01.13
- 최종 저작일
- 20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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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2012년 상반기 CJ E&M 넷마블 퍼플리싱 인턴 합격 자소서"관련 내용입니다.
목차
1.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한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했는지 지원직무와 관련한 본인의 경쟁력 또는 역량이 무엇인지 구체적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하여 주십시오.(773자)
2.입사 후 넷마블에서의 본인의 목표와 비전에 대하여 서술하시오.(733자)
3.넷마블 6대가치는 책임감, 디테일, 전략적사고, 조직력, 스피드, 리더십입니다. 이 중 본인의 강점은 무엇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구체적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791자)
4.본인 인생에서 어려운 과제(또는 목표)에 직면했던 경험(실패 또는 성공)은 무엇이었으며, 이를 통하여 어떤 교훈을 얻었는지(해결하였는지)를 구체적 실제 사례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757자)
5.본인이 가장 즐겨했거나, 인상에 남는 게임에 대해 설명하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798자)
자기소개서 항목
입사지원 동기와 지원한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했는지 지원직무와 관련한 본인의 경쟁력 또는 역량이 무엇인지 구체적 경험과 관련하여 기술하여 주십시오.(773자)
현재 우리는 컴퓨터와 네트워크를 통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특히 넷마블은 독자적인 게임 뿐 아니라, 상상으로만 그쳤던 건담, 삼국지, 대항해시대 그리고 최근의 마계촌에 이르기까지 단순히 혼자 즐길 수 있던 콘텐츠를 연계하여 온라인화 하였습...…<중 략>
답변 글자 수: 781자 (공백 포함)
입사 후 넷마블에서의 본인의 목표와 비전에 대하여 서술하시오.(733자)
국내 뿐 아니라 세계게임시장에서 이제 PC게임과 비디오 게임은 사양사업에 접어들게 되었으며, 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갈수록 PC 및 인터넷을 사용가능인구는 다양해지고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게임산업은 다양한 연령층 ...…<중 략>
답변 글자 수: 731자 (공백 포함)
넷마블 6대가치는 책임감, 디테일, 전략적사고, 조직력, 스피드, 리더십입니다. 이 중 본인의 강점은 무엇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구체적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791자)
답변 글자 수: 789자 (공백 포함)
본인 인생에서 어려운 과제(또는 목표)에 직면했던 경험(실패 또는 성공)은 무엇이었으며, 이를 통하여 어떤 교훈을 얻었는지(해결하였는지)를 구체적 실제 사례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757자)
답변 글자 수: 756자 (공백 포함)
본인이 가장 즐겨했거나, 인상에 남는 게임에 대해 설명하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798자)
답변 글자 수: 800자 (공백 포함)
본문내용
현재 우리는 컴퓨터와 네트워크를 통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특히 넷마블은 독자적인 게임 뿐 아니라, 상상으로만 그쳤던 건담, 삼국지, 대항해시대 그리고 최근의 마계촌에 이르기까지 단순히 혼자 즐길 수 있던 콘텐츠를 연계하여 온라인화 하였습니다. 각자가 기억하는 추억의 게임을 발굴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는 부분은 저에게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왔고, 역량을 펼치고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게임에 관한 기억들이 많습니다. 중학교 시절 첫 축제를 기획하면서 야심차게 준비했던 것은 게임대회의 개최였습니다. 당시에 PC방이 처음 보급되기 시작했고 이를 대표하는 스타크래프트와 레인보우 6의 교내 대회를 열어, 결승전은 운동장에서 스크린을 연결하여 관람하자는 계획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