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서울성모병원 2018 인성면접 인성질문-답 자료 97문항 , 2017 실제 기출문항

*준*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7.07.26
최종 저작일
2017.07
1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6,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직접 널스**리, 해피캠퍼스, 학교선배자료들 추합해서 질문모아서 직접 답 달면서 연습했던 자료입니다.
실제 면접 들어갔을 때, 준비했던 이 자료에서 다 질문 나왔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1분 자기소개
안녕하십니까! 카푸치노가 주는 부드러운 향기처럼 주변 사람들에게 부드러운 미소와 여유를 주는 지원자 OOO입니다. 저는 항상 계획성과 성실함을 가지고 학교생활에 임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여유 있게 일을 끝마치고, 같은 일을 하고 있는 주변사람들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나눌 수 있다는 것의 행복함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성모병원에서 주변사람들에게 여유와 행복함 나누는 간호사 OOO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서울성모 지원동기
서울성모병원은 시대적 변화에 맞춰 첨단의료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JCI 인증을 받는 국제적 수준의 간호를 제공하면서 환자중심의 전인간호를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이러한 서울성모병원에서 환자들의 곁을 지키며, 높은 수준의 간호사로서 함께 발전하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3) 최근에 읽은 책과 느낀점
제가 최근에 읽은 책은 달과 6펜스라는 책입니다. 이 책은 고갱의 예술혼을 오마쥬하여 탄생한 주인공의 일대기를 그린 내용입니다. 주인공이 전 생애에 걸쳐 자신이 추구하는 예술 활동을 하는 것을 보고 저 또한 ‘간호’라는 예술을 위해 헌신하고자 하는 바를 느꼈습니다.

(4) 산모랑 아이 둘 다 위험한 분만일 땐 누구를 구할 것인가?
두 생명 모두 최우선적으로 존중되어야할 존재들입니다. 하지만 두 생명을 모두 살리기 위해 노력하다가 두 생명 모두를 놓치게 되는 경우에 차선으로 빠르게 상황을 판단하여, 두 생명 중 가능성 높은 생명을 살리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5) 성폭행으로 임신이 되어 낙태를 생각하는 사람에게 해줄 수 있는 말은?
성폭행으로 인한 임신으로 인한 낙태는 현재 우리나라 법적, 사회적으로 합의되어진 문제이기에 최대한 대상자의 자기결정권을 존중할 것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로, 인공임신중절 이전에 현재 대상자의 자궁 속 생명의 생명권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대상자가 윤리적 관점에서도 생가가게 하여 대상자의 권리 옹호를 도울 것입니다.

자료후기(1)

*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서울성모병원 2018 인성면접 인성질문-답 자료 97문항 , 2017 실제 기출문항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5월 29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3:59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