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지식지도

*숙*
최초 등록일
2001.09.22
최종 저작일
2001.09
8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특히 에버랜드의 지식경영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룹니다.

목차

Ⅰ.연구주제
Ⅱ. 연구의 목적
Ⅲ. 연구의 필요성
Ⅳ. 연구범위 및 방법
Ⅳ. 관련문헌연구
Ⅷ. 결 론


본문내용

Ⅱ. 연구의 목적
-오늘날은 여가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가시간이 많아지면서 사람들은 이 여가시간을 어떻게 하면 보람있고 유용하게 보낼 것인가에 대한 많은 연구를 하게 되었다. 앞으로의 세계 관광환경은 주제가 있는 관광상품으로 즉, 3Es(Entertainment, Excitement, Education)를 조합하는 형태를 보일 것이며 안락함을 추구하는 동시에 모험을 즐기려는 여행특성을 보일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테마파크는 여가생활의 중심축으로 확고히 뿌리를 내리고 있다.

참고 자료

1. http://myhome.cjdream.net/patrickryoo/km/kmhome.htm 국내 기업 지식경영 사례
2. http://www.everland.com 에버랜드 홈페이지
3. http://www.sei.samsung.co.kr/ac_service 삼성에버랜드 서비스 아카데미
4. http://www.samsungeverland.com 삼성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자료후기(3)

*숙*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지식지도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6월 11일 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5:23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