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수학]openGL을 이용한 3D계층구조모빌 카메라(Fov) 이동
- 최초 등록일
- 2010.04.11
- 최종 저작일
- 2009.04
- 압축파일
- 가격 2,000원
소개글
1.‘R’ 또는 ‘r’ 키가 눌릴 경우 모빌이 돌아가는 rotation 실행
2.‘S’ 키가 ‘s’ 키가 눌릴 경우 모빌이 돌아가는 것이 멈춤
3.‘1’ 키가 눌릴 경우, View Volume이 left=-1, right=1, bottom=-1, top=1,
near=-1, far=-1000으로 바꿔서 렌더링
4.‘2’ 키가 눌릴 경우 View Volume이 left=-10, right=10, bottom=-10, top=10,
near=-1, far=-1000인경우
5.‘3’ 키가 눌릴 경우 3)의 경우에 카메라에서 바라보는 위치가 (-1, 0, 1)인 경우
6.‘4’키가 눌릴 경우 3)의 경우에 View plane의 View up vector가 (-1, 1, 0)인
경우
7.‘5’ 키가 눌릴 경우 FOV를 10 부터 180까지 2초 간격으로 각각 5씩 증가시키며
렌더링하기
컴파일 실행환경
Micorsoft visual studio c++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Debug/BuildLog.htm
Debug/glut32.dll
Debug/mt.dep
Debug/Transform3D.exe
Debug/Transform3D.exe.embed.manifest
Debug/Transform3D.exe.embed.manifest.res
Debug/Transform3D.exe.intermediate.manifest
Debug/Transform3D.ilk
Debug/Transform3d.obj
Debug/Transform3D.pdb
Debug/vc90.idb
Debug/vc90.pdb
glut/glut.def
glut/glut.h
glut/glut32.dll
glut/glut32.lib
glut/README-win32.txt
glut32.dll
HierMobil.exe
Matrix4f.h
Transform3d.cpp
Transform3D.sln
Transform3D.vcproj
Vec3f.h
Vertex.h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