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즘의 기원을 찾아서
- 최초 등록일
- 2010.11.14
- 최종 저작일
- 20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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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충분히 계발된 형식으로서의 미니멀리즘은 비교적 최근에 만들어진 문학양식이다. 그러므로 그 기원에 대한 고찰은 특히 미니멀리즘이라고 하는 것이 레이몬드 카버 또는 다른 단편소설 작가의 펜에서 자연적으로 즉 자연발생의 결과로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이 갖고 있는 어떤 영향력의 계기를 들추어내야만 할 것이다. 미국의 단편소설은 어빙, 포우,호손의 작품과 이념에서 특히 19세기 전반에 정의를 요구했다. 포우에 의해 제안된 3가지, 즉 조화, 간결, 배제는 대부분 미니멀리즘과 단편소설의 특별한 변형의 발생을 초래했다. 1842년 포우는 길이로 처음 단편소설을 정의했다. 즉 즉석에서 읽혀질 수 있고 또는 총체성으로부처 추론할 수 있는 막강한 힘을 자제할 수 있는 그리고 나서 신중성에 의해 즉 어떤 단일한 또는 단순한 효과가 성립된 단편소설을 정의했다. 이렇게 예상된 효과를 확립함으로써 최적의 원조로 그러한 사건을 결합하는 과정의 인위성은 내 견해로는 혼합체계가 바로 미니멀리즘의 핵심이라는 것이다.
미니멀리스트 단편소설의 다양한 특징에 대해 가장 잘 증명할 수 있는 동일성은 다음과 같이 뭉뜽그려 포함시킬 수 있다 1) 겉으로 보기에 짧고 무뚝뚝한 깡마르고 구부러진, 그러면서 불완전한 산문 2)개성적이며 멋있는 착상이 먼저 평범한 사건이 나타나는 것으로부터 세계적 관련사건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확장하는 하나의 수사어구의 복합 양식을 초래하고 있는 간결체 산문 3)작가의 강요 그리고 약간 내래이터적인 강요가 있으면서도 명백하지 못한 그 설명보다 더 설명적인 대화 4) 일상적인 사람들이 일상적인것들을 행하고 있는 것은 닮은 비 영웅적인 성격 5) 모든 연기가 조금 전에 발생했던 것으로 나타나든지 또는 이야기 시작 이전의 바로 그 순간에 발생했든지 또는 무대 밖의 뒤에서 발생하든지 하여간 어디서든지 나타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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