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리그오브레전드,LOL,라이엇게임즈,게임산업분석,게임산업동향

*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2.09.28
최종 저작일
2012.09
30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리그오브레전드,LOL,라이엇게임즈,게임산업분석,게임산업동향

목차

1. LOL이란?
1-1 선정기업/브랜드 소개
1-2 About LEAGUE OF LEGENDS and AOS
1-3 국내흥행현황

2. 고객가치
2-1 게임 내 가치전달체계의 단순한 도식화
2-2 게임유저들의 needs
2-3 AOS장르의 수요급증 원인

3. 고객만족
3-1 기대요인
3-2 LOL의 고객만족
3-3 고객만족의 과제
3-4 현지화 작업
3-5 고객만족화 효과

4. 결론

본문내용

LOL, 경쟁자 없는 독주 체제 8주 연속 1위
LOL, PC방 점유율 20.96% 기록하며 8주연속 1위. (2위는 13.47%, 3위는 8.19%)
업계 한 관계자는 “LOL의 인기는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은 PC방
인기 순위에서 그대로 드러나고 있고, 오프라인은 온게임넷에서 진행한 챔피언스 리그를 보기 위해
수 많은 관람객들이 현장을 찾아와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출처: 미디어잇, 2012-09-17

2. 고객가치
2-1 게임 업계의 가치전달체계
2-2 게임유저들의 needs
2-3 AOS장르의 돌풍 원인

2-1. 게임 업계의 가치전달체계

2-2. 게임유저들의 needs
- 영화와 게임의 효용비교
관객들은 화려한 CG기술만으로는 영화에 만족하지 않는다.
→ 재미있는 시나리오를 통해 몰입 → 다양한 감정의 카타르시스를 접하는 것이 목적

★ 게임도 마찬가지!
→ ‘게임 내의 세계관,스토리,자신의 캐릭터를 통해 얼마나 다양한 카타르시스를 접할 수 있는가?’ 가 관건.

2-2. 게임유저들의 needs
- 국내 게임시장 환경분석
1) 집단주의 성향 : 게임도 함께할 수 있는 걸 선호
2) 높은 브랜드 충성도 : 유저 이탈율이 낮음.
3) 저작권의 중요성에 대한 낮은 인식
: 콘솔 게임 시장이 활성화 되지 못하는 결정적인 원인

<중 략>

4. 결론
4-1 고객유지 및 향후 방향

4-1. 고객유지 및 향후 방향
1) 다양한 개성을 지닌 챔피언 → 게임(제품)의 수명주기 연장
2) 단판으로 끝나는 상대방과의 대전 시스템 → 한국 PC방 문화에 최적화
3) 한국 내 사회공헌활동 및 현지화 → 게임 업계에 대한 이미지 개선
- 고객유지 요인

4-1. 고객유지 및 향후 방향
1) 비매너 유저에 대한 적극적 재제
2)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 → 서버 트래픽 문제 해결, 서버점검 시간 단축

4-1. 고객유지 및 향후 방향
3) 신규 캐릭터와 옛 캐릭터간의 밸런스/그래픽의 편차문제 해결
4) E-Sports 시장 내에서 지속적,전폭적인 지원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1)

*일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파워포인트파일 리그오브레전드 STP 전략 및 4P 분석 28페이지
    )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 STP 전략 및 4P ... 성명 : 학번 : 사례 제목 :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 ... 4P 분석 향후전망 1 2 3 선정 아이템 소개 1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리그오브레전드,LOL,라이엇게임즈,게임산업분석,게임산업동향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6월 02일 일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1:20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