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사 온라인 광고 제안서] 위메이드 - 미르의 전설X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제안서
- 최초 등록일
- 2013.06.07
- 최종 저작일
- 2012.04
- 42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3,000원
소개글
국내 대규모 게임회사의 개별 게임 광고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 대안방향 입니다.
실질적인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활용하시기에
최고의 자료라 생각합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1. INTRO
A. Survey
B. Mission
2. STRATEGY
A. Slogan
B. STP
3. Communication
A. Concept
B. Banner
C. Viral
D. Event Item
4. ONLINE DA MEDIA
. 전략 및 선정근거
본문내용
INTRO
현재 MMORPG 유저FGS
복고풍의 2D MMORPG 게임이 나온다면 해볼 의향이 있습니까?
리니지1의 초창기pk 와 현재의 리니지 혹은 다른 MMORPG의 pk 차이?
* 자세한 사항은 appendix 참조
함축하여 보면..
INTRO
예전과 같은 자유로운 PK가 가능한
2D 게임에 대한 향수가 있다.
그렇다면 미르의 전설 X 는?
<중 략>
12월_매체선정
관심타깃에게 효율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한 네트워크 매체 및 스포츠지 집행
2030대 온라인 주 이용 서비스로 “뉴스/정보 검색” (출처 : 2009NPR)
MMN (Microsoft Media Network)을 통해 한정된 광고비로 다수의 매체에 메시지 노출 가능 (15개 매체 연결되어 있음)
언론사 중 2030대 이용율이 높은 스포츠지 선정
- 스포츠지 중 방문자 수가 많으며 기 집행 시 효과 우수한 상위 2개 매체(스포츠조선, 스포츠서울) 선정
- 광고 반응이 우수한 프리미엄 상품을 활용하여 랜딩페이지 도달율 극대화
스포츠지 게임 업종 기 집행 효과 및 주요 상품
출처 : 2009. 9 코리안클릭,
나스미디어 최근 6개월 집행 평균치
아이커버+쉐이프팝업 진행 시,
평균 CTR 0.6%~1% 내외 기록
MMN 매체 소개
▶ 현재 집행 매체 (총 15개)
▶ 전체 인터넷 인구 연령별 도달율
해당 타깃들에게 약 70% 도달 가능!
12월_매체선정
42
게임 유저의 온라인 이용율이 높은 주요 매체 집행
게임 유저인 Fun 추구형 온라인 이용자의 주 선호 카테고리 매체 집행
웹하드/P2P 상위 매체 중 클럽박스는 광고 집행이 가능한 유일한 매체
곰TV는 가장 이용율이 높은 멀티플레이어 어플리케이션으로 게임 유저에게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 가능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