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파일 실행환경
OPENGL 프로젝트코딩
실행파일
본문내용
크랭크를 이용한 로봇팔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작동조건은 키워드에 의한 조건이며, 화면에서 마우스 왼쪽을 눌러 보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include < GL/glut.h >
#include < stdlib.h >
int step;
GLUquadricObj *t, *u, *s;
GLfloat vertices[][3] = {{-0.5,-0.5,-0.5},{0.5,-0.5,-0.5}, {0.5,0.5,-0.5}, {-0.5,0.5,-0.5}, {-0.5,-0.5,0.5}, {0.5,-0.5,0.5}, {0.5,0.5,0.5}, {-0.5,0.5,0.5}};
GLfloat normals[][3] = {{-1.0,-1.0,-1.0},{1.0,-1.0,-1.0}, {1.0,1.0,-1.0}, {-1.0,1.0,-1.0}, {-1.0,-1.0,1.0}, {1.0,-1.0,1.0}, {1.0,1.0,1.0}, {-1.0,1.0,1.0}};
static int a = 0, b=-30, c=-50, d=0, e=0, f=0, g=-5;//회전각도
static int i=0;
static GLfloat viewer[] = {0.0, 1.0, 5.0}, viewer2[] = {0.0, 0.0, 0.0};
float fovy = 65.0; //시야
void init(void)
{GlShadeModel (GL_FLAT);
}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1997007982_강진희.cpp
1997007982_강진희.exe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