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높이뛰기 ASSURE 모델 교수학습 지도안

*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9.03.23
최종 저작일
2019.03
6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학습자 분석
2. 목표 진술
3. 방법, 매체, 자료 선정
4. 매체와 자료 활용
5. 학습자 참여 유도
6. 평가와 수정

본문내용

● 학습 주제와 대상●
학습주제-높이뛰기에 대해 이해하기①
전반적인 수업 개요
-학습목표는 ‘높이뛰기의 역사와 유래, 방법, 경기 규칙 등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와 ‘짝과 함께 상호관계 속에서 제시된 수행기준에 준하여 서로에게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다..’ 이다. 본 수업은 학습자 분석을 통해, 미디어에 익숙한 학습자를 고려하여 동영상 자료와 사진자료를 적극 활용하지만 학생들의 스스로 학습 및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조별 발표 활동을 중심으로 수업한다. 학생중심 전략을 이용, 파워포인트와 이미지를 이용해 간단한 예시를 설명한 후 조별 간의 의사소통을 통해 찾아온 자료와 정보를 전지 종이에 작성하게 한다. 활동학습지에는 높이뛰기에 대한 역사와 유래, 방법, 경기규칙 등의 빈칸 쓰기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자율적 학습을 유도한다. 수업이 끝난 뒤에는 교사가 학생의 활동학습지와 조별 간의 정보를 토대로 발표를 시킨 후 피드백을 제공한다.

참고 자료

없음
*태*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높이뛰기 ASSURE 모델 교수학습 지도안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6월 09일 일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8:48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