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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틀그라운드생존확률예측, 빅데이터분석, R분석프로젝트

ssonjjeong
최초 등록일
2019.06.21
최종 저작일
20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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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데이터 파일 설명
2. 방법론 자료(1)
3. 방법론 분석(2)
4. 데이터 모형 설명
5. 결론

본문내용

● 핵심 변수설명
-killPlace : 각각의 매치에서 킬 수를 토대로 매긴 랭킹 (각각의 매치에서 킬 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killPlace 1 값을 가진다.)
-kills : 죽인 적의 수 (킬 수)
-walkDistance : 총 걸은 거리 (단위 : 미터)
-boosts : Boost아이템을 쓴 횟수
-weaponsAcquired : 한 매치에서 획득한 무기의 수
-heals : 힐 아이템 사용 횟수
-damageDealt : 상대에게 입힌 데미지의 총 량 (스스로 데미지 입힌 것은 제외한다)

<중 략>

방법론
분석 (2)
1. 각 변수들과 winPlacePerc 변수의 상관관계 도출
2. 시간에 따라 영향을 받는 변수는 각 변수의 값을 게임시간 값으로 나누어 새 변수 생성
3. arrange 함수를 이용하여 상위 100개의 값을 추출하여 상위 100명의 플레이어를 만들었고, 이를 이용해 변수간의 상관관계 파악
4. 이 분석 결과를 참고하여 여러 다중회귀모형을 만들고, 가장 주제를 잘 설명해주는 변수 조합으로 회귀적합성을 확인 후 결론

참고 자료

없음
ssonjjeong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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