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VolumeRendering Viewer 입니다. (MFC Dialog, OpenGL 3DTexture)

*응*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9.12.24
최종 저작일
2014.06
파일확장자 압축파일
가격 6,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VolumeRendering Viewer 입니다. (MFC Dialog, OpenGL 3DTexture)

대표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파일오픈을 하시면 head256x256x109 파일을 여시면

256x256x109 사이즈의 Rawdata 를 열어서 OpenGL 3D Texture 및 Raycasting (일부적용) 으로 3D 볼륨랜더링 기능을 수행합니다.

마우스 드래그로 회전, 줌기능 가능합니다.

MFC 대화상자 기반으로 되어 있으며, Class 는 xxxApp, xxxDlg 클래스가 기본으로 생성되어
xxxApp 는 vector 및 데이터 구조체 등의 정의, xxxDlg 는 OpenGL View 정의 및 Rendering 기능 을 수행합니다.

RawData 여는 코드도 그대로 있으니 보고 공부하시면 될듯합니다.

이 프로젝트(코드) 는 Volume Rendering 과제 및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에 적합합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혹시 OpenGL 과 MFC 의 연동을 공부하시기에도 적합합니다.

(하지만 중요도가 OpenGL VolumeRendering 이기때문에 그쪽에 필요하신 분에게 추천합니다.)


개발환경 : Visual Studio 2017(상관없음)


볼륨랜더링 테크닉과 MFC 연동 부분을 저렴하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잘만들었으니 가져가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Visual Studio 2017(상관없음), C/C++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VolumeRendering_vs2010_bin/glew32.dll
VolumeRendering_vs2010_bin/head256x256x109.zip
VolumeRendering_vs2010_bin/head256x256x109/head256x256x109
VolumeRendering_vs2010_bin/VolumeRendering_cp1.exe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sln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cl.command.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CL.read.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CL.write.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link-cvtres.read.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link-cvtres.write.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link.command.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link.read.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link.write.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RawDataProcessor.obj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rc.command.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rc.read.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rc.write.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TranformationMgr.obj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c100.idb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c100.pdb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c140.idb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c140.pdb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B4DA2ED1.tlog/CL.command.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B4DA2ED1.tlog/CL.read.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B4DA2ED1.tlog/CL.write.1.t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B4DA2ED1.tlog/VolumeRendering_cp1.lastbuildstate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Dlg.obj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Build.CppClean.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exe.embed.manifest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exe.embed.manifest.res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exe.intermediate.manifest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lastbuildstate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log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obj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pch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res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vcxprojResolveAssemblyReference.cache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Debug/VolumeRendering_cp1_manifest.rc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glew32.dll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glew32.lib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RawDataProcessor.cpp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RawDataProcessor.h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ReadMe.txt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RendererHelper.cpp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RendererHelper.h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Resource.h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res/VolumeRendering_cp1.ico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res/VolumeRendering_cp1.rc2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stdafx.cpp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stdafx.h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targetver.h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TranformationMgr.cpp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TranformationMgr.h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VolumeRenderingDlg.cpp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VolumeRenderingDlg.h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VolumeRendering_cp1.cpp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VolumeRendering_cp1.h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VolumeRendering_cp1.rc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VolumeRendering_cp1.vcxproj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VolumeRendering_cp1.vcxproj.filters
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vs2010_src/VolumeRendering_cp1/VolumeRendering_cp1.vcxproj.user

참고 자료

없음
*응*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VolumeRendering Viewer 입니다. (MFC Dialog, OpenGL 3DTexture)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8:46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