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창컴(공학도를 위한 창의적 컴퓨팅) 교재 솔루션 연습문제 답지 중간 기말 합본
- 최초 등록일
- 2023.06.30
- 최종 저작일
- 2023.06
- 5페이지/ 압축파일
- 가격 9,000원
소개글
공학도를 위한 창의적 컴퓨팅(이하 공창컴) 과목 A+ 받을 수 있었던 족보입니다.
<프로그래밍 이론과 실습> 교재에 매 단원마다 있는 연습문제의 솔루션들이 담겨 있습니다.
이 책이 교재가 아니라면 쓸모 없을 거예요 잘 보고 구매해주세요.
제가 공부할 때 공창컴 족보가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제 친구들한테 공유했을 때 시험에서 연습문제 그대로 나와서 제가 준 족보 열심히 본 친구만 맞았고 열심히 안 본 나머지는 다 틀렸네요. 시험 문제에 교재의 연습문제가 서술형에 제일 배점 큰 문제로 1~2개 그대로 나와서 이거 보시면 다른 학생들보다 훨씬 유리할 거라고 장담합니다.
나중에 셋이서 랜덤 가위바위보 프로그램 같은 거 짤 때 혼자서 힘들게 하다가 결국 공창컴 포기하셔서 재수강의 길을 걷지 말고 솔루션으로 편하게 하세요~~
보통 중간 범위는 챕터 1(프로그래밍 시작하기)~6(가위바위보게임2),
기말 범위는 챕터 7(지뢰찾기)~10(재고관리)
인데 기말 범위에는 혹시 몰라 맨 마지막 단원인 성적 처리도 포함했어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Chapter9 - 369게임
1.
다음 설명을 보고 함수를 정의하고 아래와 같이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세요. 단, 각 형식별로 총 4개의 함수를 정의하여 각 함수별로 4개의 프로그램 작성하세요.
함수 기능
isSign() 정수값 N을 입력받아 다음을 출력
N<0이면,'음수' / N=0이면,'영' / N>0이면,'양수'
isSign() 정수값 N을 입력받아 다음을 반환
N<0이면,'음수' / N=0이면,'영' / N>0이면,'양수'
isSign(N) 정수값 N을 전달받아 다음을 출력
N<0이면,'음수' / N=0이면,'영' / N>0이면,'양수'
isSign(N) 정수값 N을 전달받아 다음을 반환
N<0이면,'음수' / N=0이면,'영' / N>0이면,'양수'
참고 자료
프로그래밍 이론과 실습 | 원정임, 조호성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Chapter1 - 프로그래밍 시작하기.pdf
Chapter10 - 재고관리 프로그램.pdf
Chapter11 - 성적처리 프로그램.pdf
Chapter2 - 고객설문조사.pdf
Chapter3 - 두더지찾기 게임.pdf
Chapter4 - 가위바위보 게임 1.pdf
Chapter5 - 두더지찾기 게임 2.pdf
Chapter6 - 가위바위보 게임 2.pdf
Chapter7 - 지뢰찾기.pdf
Chapter8 - 선택 정렬과 이진 검색.pdf
Chapter9 - 369게임.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