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edded Board에서 Qt로 코딩한 퍼즐 맞추기 게임 실행하기
- 최초 등록일
- 2009.06.26
- 최종 저작일
- 2009.06
- 23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3,000원
소개글
이 레포트는 Embedded Board에서 Qt로 코딩한 퍼즐 맞추기 게임을 실행해보기 위해서
팀을 구성하여 프로젝트를 시작한 후 최종적으로 완성된 최종보고서입니다.
Qt는 4.3.3 버전을 사용하였습니다.
Embedded Board는 하이버스에서 판매하는 X-Hyper320TKU를 사용하였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프로젝트 개요
2. 팀 소개
3. 역할분담
4. 프로젝트 일정
5. Hardware
6. Software
7. Design
8. 개발 단계
9. 사용 매뉴얼
10. 자료 조사
11. 참고 자료
본문내용
프로젝트명
임베디드 리눅스를 이용한 퍼즐 게임 구현
목 표
Linux에서 Qt를 이용한 퍼즐 맞추기 게임을 작성하여
이를 임베디드 보드 상에서 구현해보자.
개발기간
2009년 5월 20일 ~ 2009년 6월 11일
개발생명주기
폭포수 모델
개발환경
VMWare 6.0, Fedora Linux 10, Embedded Board
Qt 4.3.3, Qt-X11 4.3.3, Qt-Embedded 4.3.3
개발언어
C++
5. Hardware
(1) H/W 구성도
1) Linux PC
CPU
Intel Core2Duo 2.53Ghz
Memory
1024MB
OS
Fedora Linux 10
Application
Qt 4.3.3, Qt-X11 4.3.3, Qt-Embedded 4.3.3
2) Embedded Board
제품명
X-Hyper320TKU
CPU
processor(Marvell PXA320-P(Core : 806MHz))
Memory
266MHz DDR SDRAM 128MByte
Nand Flash
NAND Flash 128MByte
Display
800 X 480(7 Inch Wide TFT Color LCD)
Ethernet
10/100 Mbps Ethernet - 2 Port
(2) 프로그램 소스
1) <dialog.h> 파일
#ifndef DIALOG_H
#define DIALOG_H
#include <QtGui/QDialog>
#include <qpainter.h>
#include <QListWidget>
#include <QList>
#include <QPoint>
#include <QWidget>
#include <QPixmap>
class QMouseEvent;
namespace Ui{
class Dialog;
}
class Dialog : public QDialog{
Q_OBJECT
참고 자료
열혈강의 Qt 프로그래밍 | 서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