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광고마케팅 제안서] 카로스 온라인 게임 제안서
- 최초 등록일
- 2013.06.11
- 최종 저작일
- 2013.03
- 61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2,000원
소개글
국내 대규모 게임회사의 개별 게임 광고 마케팅 제안서 예시 입니다.
실질적인 제안 작업에 대한 그림을 확인 할 수 있는 제안서 임으로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활용가치가 높습니다.
학교 시험대비 방향성을 잡기에도 좋은 자료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목차
1. 2007 ~ 2008중반까지 온라인게임의 주류는 FPS
2. 2008년 중반 이후
3. 아이온 성공 요인
4. 카로스만의 USP
5. 커뮤니케이션 전략
본문내용
2008년, 왕의 귀환!
리치왕과 함께 돌아온 WOW의 확장팩을 발판으로, 프리우스 ? 아이온으로 이어지는 MMORPG의 부활
50%에 달하는 RPG의 비중
[Source : GameTrics 2009. 3]
[ 온라인 게임 상위 10위 중 50%가 RPG ]
상징적인 지표 아이온의 게임순위 1위 탈환
2009년은 MMORPG 기회의 한 해카로스에게도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오랜 침체기의 단비, 아이온, 왜 성공할 수 있었는가?
기회를 잡기 위한 분석
이름값이 게임의 성패를 좌우한다면 실패해서는 안되는 대작들 이름값은 승리의 보증수표가 아닙니다.
<중 략>
데일리 생성 포스팅 3종 ? 총 100명의 블로거가 매일매일 해당 컨텐츠를 복사 및 스프레드 월 기준 60종 - 2,000개의 파워 포스팅이 원하는 키워드로 세팅 가능.
파워블로거 포스팅 총 20종 ? 인지도 있는 파워 블로거가 게임에 대한 비중있는 포스팅 작성
총 작성 수, 전체 포스팅 PV, 페이지 내 게임의 링크를 제공할 경우 트래킹을 통한 유저 유입 개체수 확인 가능
CBT2
카로스 전쟁 솔루션. Chapter 2
프로모션 1 : 숨겨진 비급 카로스 생존 백서를 찾아라.
프로모션 2 : 생존백서 업데이트 프로모션
PROMOTION 1
카로스 생존 비법을 찾아라!
<중 략>
목 적
MESSAGE
프로모션
카로스 인지도 확보
카로스 관심 상승
OBT를 위한 이슈화
유저의 대량 유입
충성유저 육성
카로스 전쟁 솔루션
카로스 전쟁 솔루션2
사는건 전쟁이다!
살아있음을 느껴라!
격전의 시간
카로스 관련 정보 전달프로모션
카로스 붐업 유도 프로모션
카로스 검색 유도 프로모션
게임 특성 체험 프로모션
길드전, 대항전 등 전쟁특성 극대화 프로모션
MEDIA SUMMARY
온라인 예산은 5억
전체적으로 적지 않은 예산, 효율적인 집행이 필요합니다.
NAVER
COMMUNITY
NEWS
PR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