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한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열망으로 써라!”
- 1인 지식 창업가들이 남몰래 읽고 열광했던 책
- 중고시장에서 10배 이상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는 책
- 마케팅 글쓰기 분야 전설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책
사업가 혹은 마케터 중에 남들만큼, 아니 남들보다 더 노력하고 있음에도 매출이 나지 않는다며 하소연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한 현대사회에서는 당연한 일이다. 그래서 그 경쟁의 틈바구니 속에서도 살아남으려면 자신만의 무기가 꼭 필요하다. 예를 들어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마케팅 글쓰기’가 그렇다.
『꽂히는 글쓰기』는 세계적인 천재 마케터 ‘조 비테일’의 마케팅 글쓰기 기법을 담은 책이다. 다양한 교육 경험과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최면 글쓰기’를 내세워, 어떻게 하면 단 한 줄의 카피로도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지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이제 막 업계에 발을 들여놓은 1인 사업가 혹은 회사에 몸담은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 책을 통해 새로운 영감과 통찰을 얻는 것은 물론, 단시일 내에 눈에 띄게 성장하는 매출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자기 맘대로 글을 쓸 수는 있지만, 읽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글쓰기는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 일이다. 그래서 다른 분야와 비교했을 때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이 책이 글쓰기를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여 부를 성취하려는 이들에게 그 무엇보다 효율적인 수단이자 치열한 경쟁을 이기게 하는 무기가 되어주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