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의 풍자가 커트 보니것의 유쾌한 회고록!
미국 최고의 풍자가이며, 휴머니스트이자 에세이스트로, 소설가로도 활동한 커트 보네거트의 유쾌한 회고록, 『나라 없는 사람』. 1922년 독일계 이민자의 아들로 태어나 블랙유머를 대표하는 마크 트웨인의 계승자로서 리처드 브라우티건, 무라카미 하루키, 더글러스 애덤스 등의 작가들에게 문학적 영향을 준 저자의 유쾌한 회고록이다.
이 책은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포스트모던한 소설 〈타임 퀘이크〉 등을 발표해온 저자가 소설가로서 은퇴한 후 2004년에 출간한 마지막 저서다. 어린 시절에 얽힌 추억을 들려주고, 문예창작을 위한 충고를 건네고, 미국의 대가족에 대해 살펴보는 등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미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반전 작가답게, 제2차 세계대전 당시에 징집되어 겪은 끔찍한 체험을 되살려 전쟁에 대한 비판을 신랄하게 펼친다. 특히 미국의 대통령 조지 W. 부시와 이라크전쟁을 교묘하고 통쾌하며 재치있게 풍자하고 있다. 곳곳에는 저자의 글씨체를 확인할 수 있는 경구를 수록했다. 양장본.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 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