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온 힐과 잭 캔필드, 앤드루 카네기, 데일 카네기까지
역사 속 위대한 거물들은 ‘마스터마인드’를 활용해 왔다.”
- 부자라는 하나의 목표를 중심으로 ‘마스터마인드’를 결성하는 법
- 가장 ‘효과적·효율적’으로 마스터마인드를 현실에 적용하는 법
- 완전히 새로운 관점으로 세상을 보게 하는 ‘제3의 정신’ 획득법
문명 발달의 원동력이자 인류가 지구의 지배자가 될 수 있게 한 힘은 ‘협력’이다. 하나의 개인으로서는 턱없이 부족하고 불완전한 존재일지 몰라도 힘을 합쳐 단점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얻은 지혜는 삶을 더욱 안전하고 풍요롭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러한 논리는 수많은 현대인들의 목표인 ‘부자’가 되는 것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책 『만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는 “많은 사람이 함께 일할수록 더 적은 시간 안에 일을 완수할 수 있다는 기본 철학”을 바탕으로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다룬 책이다. 목표를 성취하고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스터마인드’ 그룹을 결성하고 ‘협력’의 힘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사는 법을 소개한다. 마케팅 분야의 거장이자 마스터마인드 그룹의 일원인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노하우가 곳곳에서 빛을 발한다.
책은 주로 재정적 성공을 위한 마스터마인드 그룹에 초점을 뒀지만 그 기법들은 신체 단련이나 취미, 육아, 모금, 연애, 영성 등 자기계발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어느 영역에 중심을 두든 활용될 수 있다. 이 책을 읽는 독자가 누구든, 어떠한 목표를 가지고 있고 어떠한 상황 아래 있든 자신만의 마스터마인드 그룹을 만들고 운영할 수 있다. 2024년, 우리나라의 경제 상황은 무척 어려울 전망이다. 많은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위기를 이겨내고 뜻한 바를 모두 성취하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