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어떤 사람은 자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행복하다고 느끼고,
또 어떤 사람은 더 불행하다고 느낄까?”
우리는 모두 지금보다 더 행복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우리의 뇌가 종종 훼방을 놓는다. 우리는 자기만의 생각에 매몰될 때 자신의 부족함에 집착하며,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면서 우리 삶의 좋은 면을 보지 못한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심리학자이자 행복 전문가인 브루스 후드 교수는 이 책을 통해 행복의 열쇠가 자신을 잘 돌보는 데 있는 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어떤 관계를 맺느냐는 데 있다는 사실을 명확히 보여준다. 아울러 부정적인 사고 패턴의 고리를 끊고 진정으로 중요한 것들과 다시 접속하는 데 필요한 일곱 가지 원칙을 제시한다. 간단하면서도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들이다.
《행복의 과학》은 신경과학과 발달심리학 분야의 다양한 연구 결과를 원용하여,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행복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일에 대해, 그리고 행복으로 향하는 길목에 놓인 장애물들에 관해 새로운 해석을 내놓는다. 나아가 이 같은 과학적인 발견들을 어떻게 활용하면 우리의 생각을 재설정하고 삶을 행복하게 바꿀 수 있는지도 쉽고 분명하게 알려준다.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 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