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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 게임사업용 사업계획서

*태*
최초 등록일
2017.12.26
최종 저작일
20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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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ummary
2. 환경분석
3. 게임의 특징
4. 사업전략
5. 투자제언
6. 회사현황

본문내용

1999년 까지 한국의 인터넷 사용자는 1,000만 명으로 추산되며 이중 온라인 게임 인구는 200만 명으로 추산됨.
현재 한국에는 약 18,000여 개의 PC방이 있으며 480,000여대의 PC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 월 평균 1,000만 명 정도의 사용자 이용)
세계적으로 약 1억 명의 사용자가 온라인 게임
즐기고 있음 (e.g., Bingo, Card, Board).
전체 인터넷 인구의 약 1/3 정도가 인터넷 상에서
게임을 즐기고 연령별로 22세에서 55세까지의 온라인 게임 이용자가 전체의 80% 정도를 차지

참고 자료

없음
*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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